Campaign
Diageo
Singleton SLSL Festival
Booth Operation
디아지오 싱글톤
‘슬라슬라 페스티벌’ 부스 운영
- #BTL마케팅
- #오프라인행사
- #브랜딩부스
- #뮤직페스티벌
- #브랜드콜라보레이션
Overview
Looking for a drink?
THIS WILL BE GOOD
싱글톤은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의 구매력 있는 MZ 세대를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위스키로 자리매김하고자
슬라슬라 뮤직 페스티벌에
단독 위스키 브랜드로 입점하였습니다.
- Client
- Diageo
- Date
- 2022. 10
- Service
-
Planning, Operation, Branding,
Production,
Brand Partnership,
Social Contents
Project Goal
대규모 코어 타겟이 밀집해 있는 뮤직 페스티벌에서
임팩트 있는 부스 디자인과 시음존, 이벤트존,
그리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까지 다양한 조닝 구성을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였습니다.
Booth Branding
브랜드의 키 컬러와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아이캐칭한 부스,
긍정적인 온사이트 바이럴이 이뤄질 수 있는 칵테일 바,
이벤트존, 포토존, 그리고 김도영 티셔츠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존까지 다양한 부스를 운영하여
보다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전달했습니다.


On-Site Programs
브랜드 입점 소식과 온라인 바이럴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 운영했습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과 테이블 컬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주목도 있는 굿즈를 제공했습니다.


Brand Partnership
김씨네과일가게로 알려진 ‘아티스트 김도영’과 페스티벌 티셔츠 제작,
성수동의 인기 와인바 ‘유어네이키드치즈’와 푸드 메뉴 판매,
주류 픽업 APP ‘데일리샷‘과 결제 서비스 구축 등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과 인지도 증대를 위한 각종 파트너십을 진행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