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Promotion
Diageo
Singleton
WORK OFF Package
Campaign
디아지오 싱글톤 워크오프 패키지 프로모션
- #콜라보레이션
- #한정패키지
- #소셜컨텐츠
- #미디어광고
- #스마트오더
Overview
복잡했던 일상을 잠시 꺼두고
WORK OFF 패키지와 함께
자유로운 OFF의 순간을 맛보세요.
디아지오코리아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싱글톤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모빌스 그룹과 협업하여 제작된
한정판 ‘워크 오프(WORK
OFF)’ 패키지를 홍보하고 판매 유도를 위한 온라인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
- Client
- Diageo
- Date
- 2021.09
- Service
- Planning, Production, Branding,
Media AD, Social Contents,
E-commerce
Project Goal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위스키가 지니고 있는 기존의 이미지 탈피하고,
YOUNG 소비자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브랜드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한 패키지를 제작했습니다.
또 해당 연령대의 이용 빈도가 높은 편의점 어플리케이션 채널에서의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한 크리에이션 및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어셋 제작
Package shooting
디아지오 코리아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싱글톤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모빌스 그룹과 협업하여 제작된
한정판 ‘워크오프(WORK OFF)’ 패키지를 홍보하고
판매 유도를 위한 온라인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진행했습니다.


Smart order
대표적인 편의점 어플리케이션 채널에서 WORK OFF 패키지
판매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각 채널에서 활용 가능하며
패키지의 톤앤매너를 잘 노출할 수 있는 어셋 제작을 진행했습니다.


Detail Page
모베러웍스와 싱글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설명하고 워크오프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온라인 상세페이지를 제작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