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edia
Biosteel
On/Offline Campagin
바이오스틸 온/오프라인 캠페인
- #홈페이지리뉴얼
- #마케팅
- #미디어광고
- #SNS
Overview
CLEAN. HEALTHY.
HYDRATION
국내 제로 슈거 시장이 커짐에 따라 바이오스틸은
무설탕 이온음료/스포츠음료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스포츠에 국한되지 않고 일상에서 건강과 수분 충전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음료로서의 브랜딩을 목표로
다양한 컨텐츠와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 Client
- BioSteel
- Date
- 2022.02 ~ 2023.08
- Service
-
Planning, Branding, Social Content,
Viral AD
Project Goal
소비자에게 검색/소비가 증진될 수 있는 이슈를 바탕으로
고객과 근접한 유통 매체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다양한 온라인 매체 홍보를 통한 노출력을 극대화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또한 코어 고객 확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을 함께 진행하여
소비자 경험과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았습니다.
SNS Contents
통일된 톤과 매너를 바탕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셉을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와 영상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팔로워 상승 효과를 얻었습니다.
또한 국내외 팀 바이오스틸 선수들의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프로 선수들도 믿고 사용하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Web & Mobile
공식 홈페이지를 기획하여 브랜드 소식, 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는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브랜드의 레드 컬러를 전반에 활용하여
바이오스틸만의 스포티함을 보여주고,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각 제품의 장점과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 했습니다.


Video AD
You Want Series #오피스 편
“일상, 수분충전이 필요한 순간은 언제나 있다.”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이 커피가 아닌,
무카페인 바이오스틸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고객에게 ‘BioSteel로 건강한 수분충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시리즈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Result
바이오스틸의 통일된 브랜드 톤 앤 매너를 바탕으로
꾸준한 콘텐츠 운영과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프로모션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오가닉 팔로워를 확보하고 브랜드 이슈화에 기여하였습니다.

